본문바로가기

Works

  • Works
2023년 인천관광 4대 테마 콘텐츠 발굴 및 통합 홍보
IMC
Client
인천관광공사
Period
2023. 7 ~ 2023. 12.
Worker
  • 크루 이미지
  • 크루 이미지

Concept

인천은 다양한 관광 자원을 가지고 있음에도

우리에게 ‘거주 도시’, ‘공항 도시’, ‘국제 도시’로서만 인식되고 있습니다.


인천의 다양한 인적, 물적 관광자원을 연결하여 관광도시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모두가 가는 여행보다 개인 삶의 여정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서 

인천을 조명하였습니다.


인천에서 즐기는 ‘인 천 여정’

인천 여정의 가치를 전달합니다.



Creative

[인천 관광 4대 테마] 지역친화, 힐링, 미식, 체험·액티비티

[인천의 고유성] 섬, 바다, 역사, 문화, 자연, 생태, 힐링, 치유

[관광 트렌드] 로컬관광, 아웃도어/레저 관광, 체류형 관광, 취미 관광


인천 관광공사에서 선정한 4대 테마에

인천의 인적 물적 자원에서 발굴할 수 있는 인천만의 고유성을 더하고

2023 관광 트렌드와 접목하여 큐레이션 전략을 통해 

총 40개의 관광 코스를 발굴하여 인천만의 인생 여정을 설계하였습니다.


발굴한 40개의 코스를 180명의 시민체험단, 20명의 인플루언서, 숏폼 이벤트를

통해 실질적인 방문을 유도하였고, 온라인 언급량을 확산하여 인생 여정이 가능한 곳으로

인천을 포지셔닝 하였습니다.




Next works
Go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