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Works

  • Works
2022 한국의집 통합 홍보
IMC
Client
한국의집
Period
2022. 7 ~ 2022. 12.
Worker
  • 크루 이미지
    정희정
    커뮤니케이션본부 본부장

Concept  

서울 도심 한 가운데서 전통 문화의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 '한국의집'


공간의 가치와 역할, 그 헤리티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고민했습니다. '한국의집'은 고품격 한식 파인 다이닝을 제공하며 동시에 전통 문화 복합 체험이 가능한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공간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반영하여 프리미엄 브랜디드 콘텐츠를 중심으로 온라인 홍보를 전개했습니다.


Creative 

'한국의집'을 이루는 공간, 구성원 그리고 서비스에 대한 간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 작가와 다양한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실제 현장을 보다 생동감 있게 전달하고자 고품질 브랜디드 콘텐츠를 구축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콘텐츠, 기획 인터뷰, 온오프라인 홍보물, 대관 제안서, 체험단 운영 등 통합 홍보의 실행을 통해 '한국의집'이라는 브랜드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한식 F&B 대회 판촉과 신규 고객 확보를 이끌어냈습니다.


우리나라 전통 문화에 대해 익히 알고 있더라도 직접 찾아가서 보고 체험하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한국의집;은 누구나 전통 문화를 만나고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서 그 역할을 수행합니다.


앞으로도 '한국의집'이 풍부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기를, 더 많은 국민들이 전통 문화의 전정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Next works
Go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