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식품산업협회 영상 제작
Video
- Client
- 한국식품산업협회
- Period
- 2024.03 ~ 2024.12
Concept
식품산업계는 편리하고 지속 가능하며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식품산업계에서 트렌드를 이끌었던 과거와 달리, 소비자와 콘텐츠, 식품산업이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상호작용하고 있죠.
‘식품’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검색하는 주제이자 가장 많이 시청하는 콘텐츠입니다. 식품 정보와 미각은 물론,
타인과 공유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이유입니다.
식품산업의 경쟁력을 강화시키고 국민의 건강한 입맛을 책임지는 한국식품산업협회의 의도에 발맞춰 유튜브 식탐스 채널은 국민과 식품산업계의 소통을 위한 플랫폼으로 재정립되었습니다.
세상의 모든 식품 이야기를 식품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모습처럼,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쉽고 재미있게 전달했습니다.
Creative
국민의 다양한 가치관처럼 다양해진 식품과 콘텐츠들. 이와 동시에 건강에 대한 관심도와 위협요인도 증가한 만큼
개인의 건강, 지역사회, 환경의 영향을 고려한 책임 있는 ‘음식 시민’으로 거듭나기 위해 식품선택에 대한 전문성과 주체성을 영상을 통해 확보했습니다.
식품산업의 발전을 위한 우리의 노력이 도움 되었길 바라며 한국 식품의 미래가 더 화창하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