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Works

  • Works
UHR125 Test for the Best
Video
Client
디앤에이모터스
Period
2024.07
Worker
  • 크루 이미지
    엔티
    비쥬얼 크리에이티브 대리
  • 크루 이미지
    임작가
    마케팅본부 사원

Concept

1978년 시작된 디앤에이모터스(구 대림)가

시티 시리즈로 다져온 ‘한국 오토바이’ 명맥을 이어가기 위해

2022년 런칭한 고성능 럭셔리 스쿠터 UHR125.

‘당신(U)의 시간(HR)을 지켜주는 제품’이라는 뜻의 UHR이

시티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선 모두의 인정이 필요하다.


2024년식으로 새롭게 태어난 UHR125가

최고가 되려면 반드시 넘어야 할 관문.


최고를 위한, 최고가 되기 위한

UHR125 Test

For the Best



Creative

코로나19가 가속화한 大 배달 시대와 더불어

배달 아르바이트 등에 접근하기 쉬워진 사회 분위기와 함께

다양한 매체를 통해 바이크 라이딩 문화도 전파되며

오토바이 수요가 적지 않은 듯하다.


오토바이 입문자, 초보자 등 잠재 고객들의 궁금증과

새로워진 2024년식 UHR125가 선보이는 특장점 포인트를 연결시켜

알맞은 테스트를 기획, 진행했다.


유쾌하고 명쾌하게 궁금증을 해소하고,

보는 이들로 하여금 재미 또한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의 테스트와 함께 영상 제작을 진행했다.


더 나은 제품을 전파하는 것을 넘어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 문화를 조성하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






Next works
Go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