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Works

  • Works
가시바른 캠페인
IMC Video
Client
수협중앙회
Period
2022. 4 ~ 2022. 6.
Worker
  • 크루 이미지
    황선일
    대표이사 대표

Concept

젊은 층 사이 육류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수산물 소비가 점차 줄어들기 시작했습니다.


수산물 소비를 독려하면서 동시에 현 시점, 가시밭길 같은 삶과 시간을 버티고 있는 젊은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한 '가시바른'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2030 세대로부터 사연을 받고 '가시바른' 도시락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이를 광고로 제작했습니다.



Creative

젊은 세대를 위한 응원 이벤트를 사전에 진행하여 접수 받고, 전달된 응원을 그들에게 직접 도시락과 함께 배달했습니다.

'가시바른' 캠페인의 모델 장나라가 직접 공익 광고에 참여하며 300만 회의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수협과 수협은행의 60주년을 맞이하여 진행된 이 캠페인에는 국민들에게 보다 새로운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한 목표가 담겨 있습니다.

'가시바른' 도시락을 먹으며 사연을 읽는 그들 얼굴에는 미소가 만연했고, 때때로 눈시울이 붉어지기도 했습니다.


Next works
Go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