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WHISEN 시스템에어컨 브랜디드 마케팅
Video Offline
Concept
LG 휘센은 오랜 시간 세계 시장을 리드했습니다.
점차 평준화되기 시작한 기술로 인해 에어컨 시장은 기능보다 브랜드, 그리고 디자인의 경쟁이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그렇게 가전을 넘어 가구, 가구를 넘어 실내 공기의 질을 관리하는 라이프스타일 시장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시장의 변화에 맞춰 LG 휘센 시스템에어컨이 공간을 완성하고 비로소 공기를 디자인하는 “공간의 완성, 공기 디자인”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Creative
전통적인 TV 광고에서 디지털 마케팅으로, 다시 바이럴, 그리고 브랜디드 영역으로의 도달까지 마케팅은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LG 휘센은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다양한 경험을 공유하기 위한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합니다.
우리는 셀럽들과의 브랜디드 콘텐츠를 통해 보다 다채로운 마케팅으로 전개했습니다.
2022년 '바람직한 바람생활'에 이어 2023년 '공간의 완성, 공기 디자인'을 통해 LG 휘센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선도하는 새 바람을 일으키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