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Works

  • Works
2022학년도 한양대학교 입학식
Video Online
Client
한양대학교
Period
2022. 1 ~ 2022. 2.
Worker
  • 크루 이미지
    김보라
    마케팅본부 실장

Concept  

언제나 설레는 입학식

시간이 흐르고, 장소가 바뀌어도 입학식은 늘 새롭다는 점에서 설렙니다.


코로나19로 많은 행사들이 비대면으로 전환되면서 대학 입학식 또한 온라인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오프라인이 더 익숙한 입학식 행사의 성질을 온라인으로 전환하는 것은 행사의 특성을 충분히 활용하기 어려운 한계가 있었지만, 그 설렘과 감동만큼은 오롯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Creative 

한양유니버스

입학식, 그 자체를 하나의 콘텐츠로 접근하여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온라인 입학식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한양유니버시티에서 한양유니버스로의 전환.

한양대학교의 세계관 속 가상 공간을 만들고, 콘텐츠를 설계했습니다.


형식적인 지루함에 가려 미처 몰랐던 입학식은, 새로운 시작의 출발점이 되는 가장 중요한 순간이자 이벤트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학교는 학생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동시에 축하하고, 학생은 학교 입학의 소감과 비전을 다짐하는 시간이 된 만큼 이는 우리에게도 뜻 깊은 프로젝트였습니다.








Next works
Go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