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어나더하우스
IMC
Concept
여정과 함께하는 가전
여행자와 함께하는 가전
여행의 목적과 함께하는 가전.
기기에 머무는 가전은 하드웨어이지만, 경험을 공유하는 가전은 소프트웨어입니다.
제주 여행의 특별한 경험과 함께하고 감정을 공유하며, 살아있는 존재의 가치를 지니는 LG전자의 특별한 선물,
어나더하우스 프로젝트를 수행했습니다.
Creative
100년 이상 된 제주의 집들을 여행자의 시선에서 ‘LG전자와 함께 보내는 여행’의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
‘어나더하우스’로의 특별한 초대 이벤트를 통해 30팀을 모집하고, 2개월간의 제주 여행을 선물했습니다.
1만 건이 넘는 언급량, 100건이 넘는 다양한 경험 후기로부터 단 두 달의 마케팅은 1년의 마케팅으로 확장되었습니다.
그리고 2023년까지 우리는 ‘LG전자가 만든 어나더하우스’를 제주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LG전자가 올해 처음 사업 방향을 정하고 시작한 PT에는 광고, 행사,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대행사들이 참여하여
LG전자가 소프트웨어가 되는 방법을 제안했습니다.
우리는 공간에 사람을 담고, 가전에 여정을 담는 여행의 새로운 경험을 이야기했습니다.
그 결과, ‘어나더하우스’를 경험한 90%가 ‘만족한다’는 의견을 보내왔습니다.
2023년 마무리까지 이어진 ‘어나더하우스’의 이야기가 새로운 여행의 기록으로 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