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LG전자 어나더스타일 온라인 홍보
Concept
LG전자의 스타일러 제품 및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어나더스타일'
2023년 4월과 5월에 걸쳐 오픈 됐었던 팝업스토어 '어나더스타일'의 온라인 채널을 운영하였습니다.
메인 컬러, 키비주얼, 콘텐츠 카피 등 온라인 채널 및 콘텐츠를 이루는 모든 요소에서 브랜드 통일성을 유지하는 콘텐츠 톤앤매너를 확보하였고
이를 통해 <어나더스타일, 지구를 지키는 가장 스타일리쉬한 방법>이라는 팝업스토어의 콘셉트를
온라인 채널에서도 동일하게 적용하여 스타일러의 친환경적 메세지를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넘어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소구하였습니다.
Creative
어나더스타일 온라인 채널은 소비자의 행동을 '인지-경험-참여'라는 3단계로 이끌어낼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인지' 단계에서 자체 티저 콘텐츠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메가 바이럴 채널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슈를 메이킹하고 확산을 유도하였으며
'경험' 단계에서는 온라인상 인지를 오프라인의 경험으로 유도하기 위해 소비자와의 양방향 소통에 집중하는 동시에
현장 프로모션 연계 콘텐츠 및 이벤트, 안풀루언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현장에 대한 관심을 증가시켰습니다.
또한 온라인 자체 이벤트를 통해 오프라인 공간 방문 이후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주고 참여를 유도하여 소셜액션을 증가시켰습니다.
온라인 공간에서 오프라인 공간으로, 오프라인 공간에서 또다시 온라인 공간으로 연결되는 콘텐츠의 유기성과 메시지 속에서 부족함 없는 경험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 경험이 재미있는 기억의 조각으로 남았기를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