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Works

  • Works
건설근로자공제회 온라인 통합 홍보
IMC Online
Client
건설근로자공제회
Period
2022. 3 ~ 2023. 3.
Worker
  • 크루 이미지
    김아람
    커뮤니케이션본부 실장

Concept  

고용에 대한 불안은 안정적인 취업으로, 열악한 업종이라는 시선은 전문 인력이라는 인식으로, 노후에 대한 걱정은 미래에 대한 안심으로, 현장에 대한 우려는 안전한 현장으로.


건설근로자공제회 온라인 홍보는 건설 근로자의 삶에 안정을 더하고 행복한 건설근로 문화를 만듭니다.



Creative 

사업 정보 전달과 인지 확대를 넘어, 채널별 정체성을 담은 다양한 스토리텔링 콘텐츠를 기획 제작했습니다.

건설근로자공제회의 역할과 가치를 전하고 건설 근로자가 지닌 직업적 가치를 높이는 온라인 홍보를 구현했습니다. 


카드뉴스부터 인포그래픽, 인스타툰, 유튜브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부터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과 서포터즈 운영관리까지.

꾸준하게 쌓아온 우리 콘텐츠가 사업 정보 전달뿐 아니라 건설근로자공제회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구축과 확산, 더불어 국민과 건설 근로자, 공제회를 잇는 소통의 창구가 되길 바랍니다.






Next works
Go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