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Works

  • Works
2022 WE ARE THE ONE L1VE
Video Online
Client
뉴스킨
Period
2022. 8.
Worker
  • 크루 이미지
    김보라
    마케팅본부 실장

Concept  

뉴스킨 코리아 라이브 2022 행사를 알리는 티저를 기획,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러닝으로 시작해 세미나로 이어지는 역동적인 흐름을 통해 행사의 역동적 특성을 전달하고, 행사 참가자들에게 기대감과 동시에 자발적인 참여율 또한 높였습니다.



Creative 

It's Up To You, 오직 당신에게 달려있으니까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자유롭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뉴스킨 회원들을 타깃으로, 임박한 뉴런 행사를 알렸습니다.

'달리는' 사람들에게 '달려있는' 행사를 콘셉트로 키메시지를 담고, 의미를 전달했습니다.


현실에서 앱 '러닝이'를 거쳐, 다시 현실로 이어지는 연출로 주로 공간의 변화를 통해 표현했습니다.

경쾌한 BGM에 맞춰 편집 리듬을 살리고, 프레임 속 인물의 동선에 포커스를 둔 화면 전환으로 액티브한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Story

달린다는 것은

몸과 마음을 연결한다는 것

나를 위해

우리를 위해

Empower me로 하나되는 우리를 위해!

지금까지 시도해보지 않은

특별한 EBP+전략 웨비나(가장 먼저 만나는 2023년 비즈니스 전략)

모두가 함께하는 ONE LIVE

우리의 발걸음이 모여 

It’s up to you

We are the One Live


30초의 러닝타임에 정보와 기대감을 함께 부여하기 위해 초 단위의 이미지, 그리고 이야기를 구상해야 했습니다.

숱한 스포츠 광고를 레퍼런스로 삼아 보면서 짧은 시간, 단 하나의 명확한 메시지와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일은 긴 시간 고뇌 속의 노고를 필요로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Next works
Go to List